재미있는 뮤지컬 관람기 - 스노우 드롭 시즌2

오늘 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뮤지컬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연극이나 뮤지컬에 관심도 있었고 보고 싶다는 마음도 있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하루하루 미루다가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보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좋은 기회'란?
일을 하면서 알게 된 배우분이 계신데 이번에 '스노우 드롭 시즌2'에 새롭게 투입이 되셨습니다..그 분께서 초대를 해 주셨어요..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__)
스노우 드롭 시즌2
하지만~!! 티켓은 제가 하루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였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인맥을 이용하는것은 사라져야해요!! (으..응..? ㅡ,.ㅡ;;)

아무튼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위해 공연시작 1시간전에 미리 도착하였고 다행히 앞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사이드라 살짝 아쉬움이..ㅡ.ㅜ
입장권~
                                                                 (B열 18번 자리~)

'스노우 드롭 시즌2' 공연의 입장권 가격은 40,000원이지만 현장 할인 및 인터넷 할인등 여러 할인 루트(?)가 존재합니다..보통 60~70%정도의 할인이 가능하니 관람하실 분은 참고해 주세요~

공연 장소는 대학로 '우리극장' 입니다..
대학로 우리극장
지하에 위치한 소극장이었는데 공연을 즐기기에는 괜찮았던 장소 같았습니다..
다만 냉방 시설은 살짝 부족한 느낌이..>_<

하지만 공연 내용 자체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그 이상이었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인터넷 채팅을 통해 만난 남녀 6명이 범죄(은행을 텁니다;;)를 저지르게 됩니다..사건이 잠잠해질때까지 모처에 인질과 함께 은신을 하며 생기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다룬 공연인데 스토리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면 약간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가볍게 공연을 즐기기에는 참 괜찮았던 공연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배우분들의 연기, 노래, 안무..
너무 재미있었고 훌륭하였고 인상 깊었습니다..

공연이 끝나면 포토 타임을 갖는데 저는 맨 마지막에 포토 타임을 가지고 저를 초대해주신 배우분과 인사를..^^ (사진은 나중에 상황봐서 업로드~!!)

아무튼 '스노우 드롭 시즌2'
뮤지컬에 관심이 있거나 재미있는 뮤지컬을 찾는 분이시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공연입니다~

- 기억에 남는 대사 -
"시간은 흘러가는게 아니라 쌓이는거래요"
Posted at 2009. 8. 22. 23:01
Posted in … My Diary
이 글에 대한 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댓글이 0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