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생활 적응하기 - '몽촌'에서의 반찬 주문

지난번에는 '더 반찬'에서의 반찬 주문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곳에서의 반찬 주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아무리 맛있더라도 한곳에서만 주문해서 먹으면 질릴수가 있으므로 Sub를..ㅡ,.ㅡ;)

아무튼 이번에도 인터넷으로 반찬 주문이 되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된 곳!!
바로 '몽촌'입니다..

지금까지 대략 10번정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간단하게 '몽촌'에 대해서 평을 해 보자면 요렇습니다~ ^^

1. 반찬맛 : ★★★★★
여러곳에서 반찬을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맛은 '몽촌'이 제 입맛과 가장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전체적으로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몇가지 안습(?) 메뉴만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굉장히 맛있습니다..

2. 가격 : ★★★☆☆
가격은 다른 곳과 비교하면 평범한 수준입니다..다만 별도의 '세트 메뉴'가 없어 반찬 하나하나 주문해야하며 별도의 세트가 없으므로 당연히 할인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용 후기'를 남겼을때의 적립금은 꽤 많이 주는 편입니다..)
다른 업체들과 비교하여 비슷한 반찬을 구성하면 약 7,000~15,000원정도 더 듭니다..

3. 포장상태 : ★★★★☆
반찬의 포장 상태는 다른 곳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반찬과 국, 모두 깔끔하게 포장하여 배송 해 줍니다..

몽촌 반찬 포장상태~
다만 반찬은 약간 뜯기가 불편하며 한번 뜯으면 다시 밀봉하기가 힘들기때문에 따로 반찬 그릇에 담아야 맛을 조금 더 오래 보존할 수 있습니다..

4. 홈페이지 친절도 : ★★★★☆
홈페이지 친절도는 그럭저럭입니다..질문글 같은 경우에는 빠른 시간안에 답변을 해 주는 편이지만 '이용 후기'에 글을 남기면 적립금을 주는 시스템은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항상 관리자에게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몽촌'의 반찬 맛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별도의 '세트 메뉴'가 존재하지 않아 할인의 폭이 좁고 '이용 후기'에 따른 적립금이 많이 쌓이는 편이지만 자동이 아닌 수동이기때문에 귀차니즘이 있다면 받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반찬 업데이트도 자주 되는 편이 아니기때문에 메인으로 하기보다는 어느 한곳이 질릴때 가끔 1~2번씩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 가장 맛있는 반찬을 추천해드리자면 바로~!!
겁나게 맛난 식혜~ >_<
'식혜'입니다..(엄밀히 말하면 반찬은 아닌가요? ^^;;)

1.8L에 3000원인데 달달~한것이 굉장히 맛있습니다..ㅋ
반찬 주문할때마다 항상 빼놓지 않고 주문하고 있네요..

그나저나 언제까지 반찬을 주문해서 먹을수도 없는거구..요리를 배워놓아야 할텐데;;
낼 요리책을 하나 구입해서.......받침대로 이용해야겠어요..ㅡ,.ㅡ;;

Posted at 2009. 8. 29. 20:58
Posted in … My Diary
이 글에 대한 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댓글이 2개 있습니다.
  1. 오...좋은데요..저도 알아 봐야 겠네요...휘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