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어학원에 등록하였습니다~

어느덧 회사를 입사한지도 반년이 지났네요..
정말이지 20대의 시간은 참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30대는 더 빨리 갈까요? ㅡ.ㅜ

아무튼 지금까지 회사->집->회사->집 생활만 하다보니 삶의 재미가 없어지는 것 같고 왠지 점점 매너리즘에 빠지는 것 같네요..

그래서~ 삶의 변화를 주고자! 그리고 진짜 올지 모르는 매너리즘에서 벗어나고자!!
이번에 영어학원에 등록을 하였습니다..ㅎ;;

바로 삼육어학원으로~!
사실 예전부터 영어회화를 제대로 배우고는 싶었는데 '일단 회사일에 적응하고 다음에 하자'라고 계속 미루게 되었고 그러다보니 어느덧 6개월이 지났네요;;

아무튼 등록 시작하자마자 바로 수강 신청~!!
2년전 '해커스 토익' 학원 등록할때는 1분, 1초와의 싸움이었는데 여기는 등록이 널널하네요..
접수 마감일전까지도 등록을 할 수 있다는..결국 혼자서 괜히 급하게 등록한 꼴..ㅋ

수강 내역을 조회하자~!
 강남분원 오후반으로 등록하였습니다..거리는 집에서 걸어서 약 15분정도 걸리는 거리..

어찌보면 직장인은 아침반을 등록하는것이 맞겠지만 도저히 아침에 일찍 일어날 자신이 없어서 그냥 저녁반으로 등록하였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상 야근이 없었고 회식이 있어도 대부분 금요일날 있었다보니 아마 큰 일이 있지 않은 이상 100% 출석율을 달성할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ㅎㅎ
(결석하면 주말 프로그램으로 Make up 해야죠..ㅡ,.ㅡ;;)

그리고 수강료는 2달 과정에 25만원~!! 다른 회화 학원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삼육어학원 교재
교재는 위에 보이는 3권이 전부, 가격은 21,000원..
중간에 있는 파란색 교재는 1~6단계까지 공통으로 이용하는 책이기때문에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되면 빨간책 2권만 새로 구입하면 된다네요..

아무튼 지금은 비록 기초 단계지만 여기서 꾸준히 공부해서 6단계까지 가도록 해 보겠습니다~! >_<

Posted at 2009. 8. 17. 23:03
Posted in … My Diary
이 글에 대한 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댓글이 0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