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 본격적인 싱가포르 여행 - 2부

아래 사진은 보는것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차임즈의 모습입니다..

차임즈~
본래는 수녀원과 고아원으로 쓰였던 건물이라고 합니다..고풍스런 건물안에는 카페, 바들이 모여있는데 특히 레스토랑에는 일본, 중국, 멕시코, 베트남등 다양한 국가 음식들이 모여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차임즈 내부 모습
차임즈의 내부 모습입니다..상당히 고풍스럽죠? ^^
특히나 차임즈는 싱가포르 젊은이들 사이에서 결혼식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라고 합니다..저희가 갔을때도 주말에 예약된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요것도 차임즈~
왼쪽은 정면에서 바라본 차임즈의 모습..

상당히 만화적(?)으로 나왔네요..^^;;

아..그리고 차임즈는 밤에 가서 보는것이 더 멋지다고 합니다..
저희는 일정때문에 부득이하게 낮에 갔었는데말이죠..T_T

그리고 싱가포르에는 차임즈처럼 멋진 교회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회나 혹은 교회건물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따로 몇몇군데 조사하셔서 가셔도 될 듯 싶네요..


아무튼 이렇게 간단하게 차임즈는 끝~

차임즈를 나와서 저희들은 보트키로 향하였습니다..
차임즈에서 걸어 보트키로 이동할 경우 싱가포르 시청과 대법원, 빅토리아 극장등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트키 풍경
위 사진이 보트키의 모습입니다..보트키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싱가포르 강변 너머로 보이는 야경에 있습니다..(아래 사진에서 확인 가능~!!)
그냥 강변을 따라 걷고 야경을 보는것만으로도 보트키는 가 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보트키에 있는 래플즈 동상..
 
레플즈 동상
싱가포르를 발견하고 무역항으로 발전시킨 영국인이라고 합니다..

래플즈는 싱가포르를 자유항으로 발전시켜 현재의 싱가포르로 발전하는 기초를 닦아놓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젊은나이에 뇌종양으로 사망을 하였는데 그가 더 오래살았다면 싱가포르나 다른 동남아의 역사가 어떤 식으로 바뀌었을지 모른다고한다니..

어쨌든 래플즈는 싱가포르 건국의 영웅으로서 피부색이 다른 국민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습니다..
래플즈라는 이름이 들어간 것은 호텔이든 병원이든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렇게 래플즈 동상앞에서 기념 사진 한장찍고 저희는 포트 캐닝 공원으로 이동~

그냥 이~쁜 건물 ^^;;
이건 그냥 예쁜 건물..ㅡ_ㅡ;; 보트키에서 클락키로 넘어가는 다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클락키의 G-Max
그리고 요건 G-Max 모습..요건 우리나라에도 이제 어느정도 있죠?
한번 타보고는 싶었으나 가격이 비싼관계로 그냥 뒤에서 구경만 하였습니다..^^;;

G-Max의 아쉬움을 뒤로한채 저희는 포트캐닝 공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포트캐닝 공원과 다비드상
우측 상단에 보이는것이 포트캐닝 공원입니다..이 곳은 싱가포르인들이 결혼식 사진을 찍으러 올 정도로 울창하고 아기자기한 면이 있는 예쁜 공원입니다..

그리고 이 공원은 은근히(?) 규모가 있어서 천천히 한바퀴 정도 돌아보는데 걸리는 시간은 한시간 반정도입니다..특히나 입구와 출구를 잘 확인하시고 나가셔야합니다..^^;;
(저희는 완전 반대편으로 나와서 꽤 고생하였습니다..T_T)

그리고 왼쪽 사진은 싱가포르 박물관에 있던 다비드 상으로 보이는 작품..겉의 재질이 천으로 보이는 것으로 만들어져있었는데 조각상의 크기가 엄청나게 커서 놀랐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포트캐닝 공원 근처를 구경하고 이제 저녁먹으러 클락키로 고고~
클락키~
클락키의 모습입니다..싱가포르 강변 옆 야외 테이블에서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하고 싶다면 클락키와 보트키는 빠질 수 없는 최적의 장소~!!
저희는 출국전에 일찌감치 점보 레스토랑을 예약하였죠..^^
칠리크랩과 볶음밥 +_+
이것이 그 유명한 싱가포르의 비공식 '국민요리'인 칠리크랩, 그리고 볶음밥..+_+
신선한 레드 칠리와 토마토 소스, 신선한 달걀을 곁들인 칠리 크랩은 손으로 먹어야 제격~ 맛나게 손으로 살만 잘 발라먹었습니다~ㅋ매콤달콤한것이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배불리 저녁을 먹었으니 이제 싱가포르의 멋진 야경을 찍으러 다시 보트키쪽으로..
아래 사진들이 보트키에 있는 다리 근처에서 찍은 멋진 야경 사진들입니다..
싱가포르 야경~
싱가포르 야경~
싱가포르 야경~
싱가포르 야경~
멋진 야경들이 많은데 요것밖에 못 올려서 아쉽네요..특히나 저희가 운이 좋았던건지 아니면 원래 매일 하는것인지 모르겠지만 불꽃놀이 풍경도 볼 수 있었습니다..그 덕분에 더 좋은 야경 사진을 얻을 수 있었죠..^^v
싱가포르 야경~ @_@
이렇게해서 정말 힘들었던 2일차 여행이 끝이 났습니다..원래 다음 일정이 또 있었는데 서로 피곤해서 그냥 여기서 오늘 일정을 끝내기로 합의(?)을 봤죠..ㅎㅎ;;

힘들고 피곤했던 2일차 일정도 끝~~

이 글에 대한 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댓글이 2개 있습니다.
  1. 건물들이 참 예쁘네요.
    거리도 깨끗한것 같고.
    특히나 야경이...멋있군요 -ㅂ-)/

    • 네~ 도시 전체가 되게 깔끔했어요..거리도 쓰레기 없이 깔끔하고 건물도 깨끗하고 지나가는 차들도 모두 세차를 한듯히 깨끗..특히나 싱가포르 야경은 강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