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부~쩍 가지고 싶은 것들

요즘들어 이것저것 무엇인가를 가지고 싶고 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휴일이고 또 심심해서(가장 중요한 이유-_-;;) 그 목록을 짧게 한 번 정리해보기로 하였어요..

물론 아래의 물건(?)들은 돈을 떠나서 가지고 싶다는 것입니다..돈만 있었어도..ㅠ_ㅠ

1. 자동차 : Infiniti Ex3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쪽은 마치 세단의 모습을, 뒤쪽은 SUV의 모습을 하고 있어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디자인의 자동차입니다..어떠한것을 구입할때 디자인에 상당히 큰 비중을 두는 저에게는 정말 끌리는 모델이에요..
엔진은 290마력을 내는 V6 3.5ℓDOHC..특히나 마치 위에서 내려다 보듯이 주차 및 운행을 가능하게 해 주는 '어라운드 뷰' 시스템은 상당히 신기하고 신선합니다..
하지만 연비부분은 살짝 아쉽네요..그리고 가격 역시..가격은 많이 아쉽습니다..ㅡ_ㅡ;;

Ex35 (1대) = 그랜져 TG 기본형 (1.5대) = 아반떼 (3.5대) = All New 마티즈 (8대)
취득세, 등록세를 제외한 가격만 비교해도 이 정도니..저같은 일반 서민에게는 ㅎㄷㄷ~

2. 카메라 :
Cannon EOS 5D Mark II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모델의 스펙은 정말 화려합니다..간단하게 요약해보면 픽셀은 약 2,110만 화소, 이미지센서 크기는 36 x 24mm,  제일 큰 기록 화소수는 약 21.00 메가 픽셀(5616 x 3744), 그리고 DSLR 모델로는 특이하게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화려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만큼 가격은 대략 바디만 300만원정도?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아마도 저 부근일 듯..>_<)
렌즈랑 부속품 몇 가지 합하면..와우!! GG~

3. 핸드폰 :
iPho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시할때부터 정말 가지고 싶었던 아이폰..위에서도 언급했었지만 무엇인가를 구입할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디자인인지라 아이폰은 제 맘에 쏙~ 드는 물건이었습니다..
하지만 한국 출시는 여전히 알 수 없는 현실..이러다보니 점점 그 관심도가 떨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네요..만약 다음달에 한국에 출시한다해도 한번 쯤 생각을 해 볼 듯..

이러다보니 요즘에는 얼마전부터 판매를 시작한 햅틱2(좌측 사진)나 10월에 출시 예정인 옴니아폰(우측 사진)이 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금 쓰는 핸드폰은 이미 카메라가 맛이 가 버렸고 문자도 상대방에게 보내면 가끔 자기가 씹어 먹기도하며 자기 기분에 따라 Auto로 꺼지기 모드까지 들어갔으니 바꿀때가 되긴 되었는데..다음달에 햅틱2로 바꿀까 아니면 옴니아폰 출시를 보고 바꿀까 고민중입니다..ㅎ;;  
Posted at 2008. 10. 5. 09:54
Posted in … My Diary
이 글에 대한 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댓글이 8개 있습니다.
  1. 가지고 싶은 건 많지만 돈은.. 돈은... OTL
    저도 요즘 뽐뿌질(?)이 많이 오는 편입니다
    신문에 딸려오는 광고보면서 이거 사고 싶다 저거 사고 싶다라며 침만 질질..
    그나저나 저 카메라는 정말 탐나는데요? +ㅁ+
    (저 300만원 부분은 가렸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 저는 신문에 딸려오는 광고에는 강한데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신제품에는 취약해요..ㅠ_ㅠ 그래도 남자라고 각종 최신기기들에 혹~한다는..ㅎㅎ;;
      뭐 아직까지 제대로 정식으로 구입한건 없지만..>_<
      그나저나 저 위에 5D Mark2는 상당히 끌리죠? +_+ 하지만 가격 대박~!!

  2. 아, 나도 ㅜ_ㅜ
    폰이랑 카메라랑. 차 대신에 노트북.

  3. 다 원츄 목록들이내요 ㅎㅎㅎ 요새 dslr계에 불어오는 동영상 기능떄문에 기변의 욕심이 불끈불끈 솟아오르지만 잔고를 보면 마음이 안정되내요 ㅋㅋ

    • 전 동영상 기능 안되도 좋으니 가격만 조금 내려줬음하는데..ㅠ_ㅠ
      마음은 DSLR인데 저 역시 통장보면서 하루에도 수십번 살포시(?) 마음을 접곤합니다.ㅠ_ㅠ

  4. 전 그냥 돈으로....
    사고 싶은 목록은 돈만 있다면 천천히;;;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