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서울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자취'란것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남자 혼자서 사는게 다른것은 다 괜찮은데 먹는 문제가 참 힘들더군요..
(요리하는게 그렇게 귀찮은건줄은 몰랐습니다..ㅡ_ㅡ;;)

아무튼 그래서 인터넷으로 반찬 주문이 되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된 곳!! 바로 '더 반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반찬'에서 배송된 맛있는 반찬들)

사실 이 곳은 2009년 3월쯤에 알게 된 곳입니다..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을때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계속 이용하자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갑자기 홈페이지 공사 및 사업장 이전을 한다는 공지문을 남기고 몇달간 운영을 중지하는 바람에 저는 몇 달간 하얀 쌀밥만 먹는 아픔(?)을 겪어야 했죠..T_T
(사실 다른 몇 곳에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저로 살아야하기에..ㅡ,.ㅡ;;)

아무튼 이번에 블로그 운영하면서 생각나서 짧게 '더 반찬'에 대해 평가를 해 보겠습니다..

1. 반찬맛 : ★★★☆☆
반찬은 건강을 생각해서 전체적으로 싱겁습니다. 짜게 드시거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 맞을수도 있습니다. 싱겁게 드리는 분이라면 별5개~!!

2. 가격 : ★★★★★
가격은 다른 곳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더 반찬'에는 '7데이세트'란것이 있는데 반찬 9가지와 국2가지에 20,500원입니다..(배송비 별도)
다른곳에서 이와 똑같이 주문을 하게 되면 대략 27,000~35,000원정도 들더라구요..

3. 포장상태 : ★★★★★
반찬의 포장 상태는 다른 곳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다른 곳들도 깔끔하게해서 배송해주던데 '더 반찬'도 마찬가지로 반찬도, 국도 굉장히 깔끔하고 먹기 편하게 배송 해 줍니다. 그리고 반찬 포장 겉면에 반찬의 재료나 유통기한, 조리 방법등이 기재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특히 음식이 상한것을 잘 모르는 저 같은 둔한 미각의 소유자에게는 매우 유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홈페이지 친절도 : ★★★★★
이번에 새로 오픈을해서 그런지 몰라도 문의글이 올라오면 바로바로 답변을 해 줍니다..그리고 '게릴라 이벤트'라는것이 있는데 말 그대로 언제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이벤트입니다..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잘 이용하면 공짜 반찬이..+_+

제 개인적으로는 반찬 맛이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그리고 금전적인 부분을 생각해서(-_-;) 앞으로 이 곳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0^
이 글에 대한 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댓글이 0개 있습니다.